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먹다

동남아 여행마려울땐 연남동 "툭툭누들타이" 태국음식 잘하는 집

by 쿰쿰 2021. 5. 22.

https://goo.gl/maps/yQKxfw3pWH2fE6XC8

툭툭누들타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성미산로 161-8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8 2층 (1층은 주방인데 실수로 들어갔다가 까암짝^^;)
평일 - 11:30-21:2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주말 - 11:30-21:2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 - 가능쓰


비오는날 생각나는 쌀국수

찐 태국음식 맛집이 있는 연남동 툭툭누들타이로 달려갔습니다.

미슐랭 가이드 서울,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으로 빕구르망 5년 연속 등재된 맛집입니다.

저도 태국여행과 라오스 생활을 하면서 태국음식에 입맛을 붙이게 되서
문득문득 땡기는 날이 있는데, 바로 그날이 오늘이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오후 3시에 갔는데도 웨이팅을 30분정도 했슴당
네이버 예약을 했는데, 취소가 되어있더라구요...(?)
대체 왜그런지 아시는분 좀 알려주삼..

기다림 끝에 마신 코코넛빤(코코넛쉐이크)가 어찌나 맛있던지 하나 더 시켜 먹을 뻔^^;
그리고 인테리어를 태국느낌으로 잘해놔서
잠시나마 여행온 듯한 너낌적인 너낌을 느낄 수 있었다~

5만원 : 갈비국수 + 뿌님 팟퐁 커리 + 텃만꿍 + 음료 2잔(코코넛빤/콜라/사이다)

2인이 먹기에 풍족한 세트셋뚜입니다.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연남동 + 주말이라서 어쩔 수 없...ㅠㅠㅠㅠ)
평일 런치 세트를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왕갈비 두개가 뙇!!!! 너무 바람직한 것 ^^
둘이 먹으러 갔는데 하나만 있으면 정말 난감한거 알G ?
그리고 이게 진짜 국물이 진국입니다.
쌀국수 (내맘대로)전문가로서 당신에게 주어지는 합격 목걸이 :-)

뿌님 팟퐁 커리는 처음먹어보는 메뉴였는데, 정말 충격적인게
살이 꽉찬 꽃게 2마리가 통째로 튀겨져서 위에 뙇!!
그냥 째로 씹어드시면 됩니다 !!
커리는 말해뭐해 밥있었으면 두그릇 뚝딱했을 거 같다구요 ㅠㅠ

텃만꿍은 새우어묵튀김 같은 식감과 맛이었는데
같이 밥먹으러 간 언니는 텃만꿍 만족도가 가장 높으셨다는 후문이..ㅎㅎ
알고보니 텃만꿍 맛집 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 피코크에서 툭툭누들타이 텃만꿍을 HMR((Home Meal Replacement, 간편식품)으로 만들어 판매 하고 있었다!
가격도 8천원대면 살 수있으니 이 맛을 또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피코크 제품 사서 드셔 봐도 될듯 ?ㅎㅎ
프로 자취러로써 밀키트나 간편식품은 못참지 ^^
담에 저도 구매해보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