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먹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고진감네:돌솥밥 정식(점심특선)

by 쿰쿰 2017. 8. 9.


친구와 점심을 먹기위해 가로수길을 거닐다가
평소 나쁨음식을 많이 먹어 몸이 안좋아지는걸 느끼고
​건강한 한식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고진감네!
친구와 2시쯤 갔는데 무슨 메뚜기 떼가 다녀간 것처럼 테이블 위에 돌솥밥정식을 해치우고 떠난 모습이 고스란히 남아있었다. 돌솥밥정식의 인기를 실감하고 우리도 주문을 했다.


우리가 고른 메뉴는 ​​곤드레 영양 돌솥밥 한상차림!!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질것만 같은 느낌^^


돌솥밥이 나오기전에 이렇게 시원한 콩국물에 우뭇가사리(?)를 준다!! 이렇게 에피타이져도 건강하다니ㅠㅠ


그리고 건강한 두부~ 한조각씩 먹을 수 있게 준다.


샐러드도 기본~~~


이것이 한상차림!!! 너무나도 정갈한 한상차림이다ㅠㅠ


곤드레 돌솥밥을 앞접시에 덜어놓고 돌솥에 물을 넣어 숭늉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된장찌개가 정말 나의 취향을 저격 했다ㅠㅠㅠ


곤드레 돌솥밥에 비벼먹을 수 있는 장을 주는데, 넣고 비벼먹으면 맛있다! 하지만 나는 된장찌개를 넣어서 먹는게 더 좋았다.


밑반찬도 아주 정갈하고 버릴게 하나도 없는 건강함!


그리고 제일 중요한 고기!고기!고기!
너무너무 맛있다! 거기다 과식하지 않을 만큼의 적당한 양!
다 먹고나서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기분좋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다. 거기다 친구가 생일이라고 밥을 사줘서 그런지 더더 맛있었다ㅋㅋㅋㅋㅋ


또 오고싶은 고진감네! 눈꽃삼겹살도 맛있었는데, 역시 오늘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또올게용~~~~


​**직접 사먹고 쓴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