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먹다

[비정상회담 추천]홍대 멕시칸 음식 맛집-싱코데마요(Cinco de mayo)

by 쿰쿰 2017. 8. 9.

​​​

비정상회담에서 멕시코에서온 크리스티안이 고향이 생각날 때 간다는 멕시칸음식점, 홍대에 위치한 ​​싱코데마요(Cinco de mayo)
마침 독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으로 서울에 올라갈 일이 있었다. 기회다 싶어서 싱코데마요를 가기 위해 당장 홍대로 갔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정말 멕시코에 온 기분이 드는 인테리어였다. (멕시코에 가본 적은 없지만^^;;)



분위기도 그렇지만 정말 쉐프님이 멕시코분이라서 더 현지의 향이 나는 것 같다.


제일 먼저 기본으로 나오는 나쵸! 그리고 함께 주는 소스가 정말 맛있다! 가운데 소스는 토마토랑 고수를 섞어놓은 소스인데 정말 취향 저격....!!


멕시코 탄산음료도 시켰는데 색깔도 영롱하고 빨대도 너무 예쁘다! 하나는 구아바, 하나는 포도!


음료도 맛있고~ 멕시칸음식 먹을 생각에 신난 나의 모습!!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은 슈림프 타코~~ 세상에 진짜 베스트 오브 베스트 타코다ㅠㅠㅠ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타코 하나 더 시킬껄 하고 후회했다ㅠㅠㅠ


다음 메뉴는 하프 퀘사디아!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치즈가 들어있는데 맛 없는 음식이 있을 수가 없지 않을까?ㅎㅎ​


아보카도랑 같이나온 이 고기는 약간 알 수 없는 맛이었다. 초큼 심심하다랄카... 조금 더 짰으면 좋았을텐데! 간이 안되어있어서 조금 느끼했다. 그래도 타코랑 퀘사디아에 넣어서 같이 먹으니 좀 괜찮았다.


크리스티안이 있기를 소망하며 왔는데 만나지 못했다ㅠㅠ 아쉽지만.. 다음엔 꼭 마주칠수 있기를... 다음엔 부리또를 한번 먹어보러 또 와야겠당!ㅎㅎ

**직접 사먹고 남긴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