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사다

GS25 펭수 삼각김밥 스윗콘 참치마요 리뷰

by 쿰쿰 2020. 4. 14.

 

스윗콘 참치마요 리뷰

 

펭-하! 리뷰하는 디노입니다.

요즘 GS25에 가면 펭수 에디션을 많이 발견할 수 있어요.

GS25는 참 발빠르게 EBS와 계약을 맺어서 여기저기 펭수 제품을 내놓았네요.

저 또한 펭수의 광팬으로서 펭수 삼각김밥을 안 살 수가 없었죠. (이렇게 마케팅에 넘어가는 겁니다.)

평소 참치마요를 즐겨먹는데 스윗콘이 같이 들어 가있다고 하니 기대를 하며 스윗콘 참치마요를 사먹었어요.

그럼 스윗콘 참치마요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스윗콘 참치마요

 

스윗콘 참치마요의 모습입니다!

스윗콘을 연상시키는 노란색의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펭수의 이어폰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색깔입니다.

펭수 때문에 샀다...............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뭐든 영양정보를 보고 구매를 하는데요.

칼로리가 265kcal나 하는 이유는
크기 때문이에요. (큰 삼김.ver)

그리고 역시나 참치마요라 그런지 나트륨 함량이 높네요!

하지만 그만큼 맛있습니다...
(물 많이 마셔주시면 됩니다.는 내피셜)

 

스윗콘 참치마요 크기

 

우선 스윗콘 참치마요 삼각김밥은
1,400원이나 하는 만큼 크기가 큽니다!

제 주먹만 한 거 보이시죠??? 

저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정말 ㅎㅎㅎ(거짓말)

 

스윗콘 참치마요 속

 

반으로 잘라보니 참치마요와 스윗콘이 적절하게 섞여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스위콘 양이 적을까 봐 걱정했는데 정말 듬뿍 들어있는걸 눈으로 확인했습니다.(아주 혜자해~)

기존 참치마요와 비교를 하자면 씹을 때마다 스윗콘이 함께 씹혀서 식감도 좋고 맛이 덜 심심해요.

이번 신메뉴는 아주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참치마요랑 스윗콘 참치마요가 있다면 저는 스윗콘으로 사 먹을 거 같아요.

 

내 맘대로 별점

식감 ★★

혜자함 ★★★☆ 

펭수귀여움 ★★★★★

그럼 스윗콘 참치마요 리뷰는 여기까지~

펭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