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사다

과연 GS25 모찌롤 (초코) 얼마나 모찌할까?

by 쿰쿰 2020. 4. 12.

평소 군것질하는 걸 좋아해서 항상 편의점만 들리면 눈을 여기저기 돌리는데요.

오늘은 당이 땡기기도하고 초코함이 먹고 싶어서 GS25에서 모찌롤 초코를 사봤어요.

 

모찌롤초코

쨔잔~ 오늘 저의 눈을 사로 잡은 모찌롤 초코입니다!!

겉부터 초코초코해보이죠? 

이 와중에 칼로리랑 영양정보 따지는 저입니다...ㅎㅎㅎ

칼로리는 417kcal로 상당히 높네요...!!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후덜덜 합니다...ㅎㅎㅎ

그래도 깨알같이 단백질(6g)도 챙길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인생이 다이어트) 조금 부담스러운 칼로리이긴 하지만

남자 친구와 반반 나눠먹을 거니까 칼로리가 반으로 줄어들 거예요. (기적의 논리)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 매우 쫀득해 보여서 기대가 됩니다.

크림 가운데에는 초코 필링이 들어가 있네요~

어서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초코 필링이 더 선명하게 보이네요.

일단 빵의 감촉은 말랑말랑하면서도 약간 쫀득했어요.

초코 필링

초코필링이 너무 궁금해서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선명하게 가운데에 들어가 있는데요

요거요거 이 초코가 정말 맛있습니다.

먹을 때 초코가 느껴져요.

만약 초코가 가운데 없었으면 크림만 있어서 조금 느끼할 뻔했어요.

당이 땡길때 아주 제격인 것 같아요~

 

내 맘대로 별점

초코초코함 ★★★★

모찌함 ★★

재구매 의사

 

이름이 모찌롤인데, 이름에 비해서 모찌모찌함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초코초코함이 입안 한가득 할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다음에는 옆에 있던 허쉬 모찌를 사 먹어 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