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사다

펭수빵 사먹고 펭수씰 모으자 (귀여움 주의)

by 쿰쿰 2020. 4. 15.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리뷰하는 디노입니다.

 

요즘 펭수에 빠져서 많은 시간을 펭수와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삼립에서 나온 펭수 빵 리뷰해드리려고 합니다.

 

GS25 편의점에서 샀고 가격은 2,600원으로 양에 비해 조큼 비싼감이 있네요.

하지만 크림치즈가 원래 비싸지 않냐며 혼자 합리화를 하고 구매했습니다!

펭수빵

 

이름부터가 너무 귀여운데요~ 신이나!크림치즈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블루베리슈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펭수씰도 들어있다는 사실 !

펭수씰에 혹해서 산것도 있어요...ㅎ 

영양정보 보고 가실게요.

펭수빵 크림치즈슈의 칼로리는 289kcal인데, 지방량이 상당히 높네요...하핫...

대신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잼 함량도 높은편입니다.

 

쨔잔~ 개봉해보니 귀여운 슈크림이 두개 들어있네요.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서 조큼 제 성에는 안찹니다! (많이 먹고싶다구용 ㅠㅠ)

그리고 펭수씰까지!!!! 제 최애 이모티콘이 나왔어요 ㅠㅠㅠ(감격)

 

그럼 속을 한번 볼까요~??

와우,,,,, 블루베리잼이 흐르는거 보이시나요. 가격은 비쌌지만 그만큼 크림치즈는 혜자혜자합니다.

아주 칭찬합니다. 신이나!크림치즈슈 !

조금더 자세하게 보기위해 속을 잘라보니 치즈크림필링과 블루베리잼이 꽉차있네요.

아주 꽉찬 모습이 마음에 들어요. 크림치즈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블루베리잼이 함께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새콤한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내맘대로 별점

가격(가성비) ☆☆☆

다이어트중이라면 ☆☆☆

재구매의사

 

그럼 제 펭수씰 자랑으로 리뷰를 끝마칠게요~

펭수빵 많이 사랑해주세요~

펭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