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사다

부활절 계란 대신 킨더 초콜릿, 킨더조이를 선물 받았어요

by 쿰쿰 2020. 4. 13.

HAPPY EASTER ★

즐거운 부활절이 다가왔네요~

유럽에 살 때는 이 시즌이 되면 마트마다 

부활절 초콜릿들이 정말 많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요

요즘 그런 모습들이 그립네요..ㅠㅠ 

정말 귀엽고 예쁜 초콜릿들이 많거든요!

저는 오늘 킨더 조이 초콜릿을 

부활절 계란 대신에 선물로 주고받았어요~

보이(블루)/걸(핑크)이 나눠져 있는데, 초콜릿 맛은 똑같지만

장난감 종류가 조금 다르다는 차이점이 있어요.

너무 귀엽게 생겼고 맛있어서 참 좋아하는 초콜릿이에요.

페레로에서 나온 초콜릿이라 믿고 먹는 초콜릿이에요!

킨더조이 나툰즈 T-1 24p, 480g, 1개
추가 정보
킨더 초콜릿이 페레로에서 만들어진 것을 알고 있었나요????
누텔라, 페레로로쉐, 킨더 등 모두 페레로(Ferrero) 그룹에서 나온 초콜릿이랍니다.

 

먹기 전에 영양정보 한번 보고 가실게요~

한 개에 110kcal 정도네요.

네, 저는 5분 만에 220kcal를 섭취했네요...ㅋ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맛.있.었.으.니.까.요 (맛있으면 0kcal)

킨더 조이를 반으로 가르면

또잉~ 먹기 편한 숟가락이 나와요~

킨더조이 보이

열어보니 한쪽은 초콜릿 한쪽은 장난감이 들어있어요

장난감 때문에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초콜릿이죵~

킨더조이 초콜릿

킨더 조이는 초콜릿은 화이트 초코와 밀크초코가

두 겹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거기에 페레로 특유의 초콜릿 과자가 들어가 있어요.

초콜릿 과자 안에는 또 부드러운 초코초코가 들어있어요.

저는 저게 너무 맛있어서 저 초코볼만 따로 떼서

팔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해요...ㅎㅎ

킨더조이 나툰즈 T-1 24p, 480g, 1개

 

장난감은 오토바이와 개구리 물감이 나왔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방에만 있다 보니

이런 작은 장난감도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킨더 조이 배달 갑니다~~ 슝~~

이런 깨알 재미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해치우고 

깨끗하게 씻어서 분리수거했어요!

부활절 선물로 계란이 지겨우셨다면

킨더 조이를 선물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킨더조이 나툰즈 T-1 24p, 480g, 1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