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하다

카카오뱅크 미니스탁에서 해외주식 사는법

by 쿰쿰 2021. 5. 25.

요즘 직장에서 해외주식 안하면 대화에 낄 수가 없습니다. (나만 없어 해외주식ㅠㅠㅠ)

마케터인 저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해외주식 해?말어?해?말어?를 반복 하던중................

나를 국내 주식에도 입문하게 했던 카카오뱅크가

또!! 저를 유혹했고

네, 저는 넘어갔습니다.

공짜로 준다는데, 놓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쉬워보였습니다.

 

여러분께도 카카오뱅크 미니스탁으로 해외주식 투자하는 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마감 기간 : ~5월 31일까지

📌Check Point
✔1. 한국투자증권 첫 계좌 개설 > 6천원 주식 증정 (스타벅스, 애플, 화이자, 코카콜라 중 1개 택)
✔2. 첫 가입시 > 8천원(하루 100명만) + 2천원(전원)
✔3. 거래 수수료 무료 ! (1만원 이하 주문시, 매월 10건까지만)
※이벤트 기간 : ~5월 31일까지※

미니스탁은 신기했던게, 관심있는 주식을 원화단위로 천원부터 매입이 가능하다는거에요!

저는 지금 테슬라 2000원치 (0.002925주)를 가지고있는, 테슬라 주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시작하는거 아니겠습니까? ^^

저는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했던 한국투자증권 국내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에 예전에 참여했었기 때문에

더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대신 첫가입이 아니라 혜택을 많이 받지는 못했습니다...ㅠㅠ)

 

내가 가진 계좌를 선택하고 서비스가입 및 약관 동의를 해야하는데요,

위 사진에서 보다시비 (선택) 마케팅에 관한~동의를 체크하지 않으면 해외주식 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

그래서 체크..하고 진행했습니다.

 

짜잔!!!!!

테슬라 주식 2천원치를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1분도 안걸렸네요.

앞으로 해외주식 더 공부해서 주식 부자가 되겠어요! (다짐)

저는 이제 테슬라 주주가 됐으니, 머스크 형의 행보를 유심히 지켜봐야겠습니다.(?)

(??? : 동학개미도 아니고 개미알 정도 수준,,,,)

 

여러분도 이벤트 기간 끝나기전에 어서 무료로 해외주식에 투자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