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하다

3일 사과 다이어트 사과 디톡스로 독소 배출 (2kg 감량 리얼리뷰)

by 쿰쿰 2020. 4. 9.

 

 

사과 디톡스 3일

 

 

다이어트를 성공한 친구의 조언으로사과 디톡스를 하기로 결심했다.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고 하니 사과 디톡스를 강력추천하면서 독소빼기 부터 시작하라고 했다.

 

나는 친구로 부터 적잖은 자극을 받았다.

그리고 난 귀가 얇으므로 바로 그다음날 실행에 옮기기로 했다.

우선 사과 티톡스 방법 부터 알아보자!


 

[사과 디톡스 방법]

1. 하루에 매끼마다사과 하나씩만 섭취한다(하루에 총3개)

2.물 2L이상섭취한다

(위 사항 2가지를 3일 동안 반복한다.)

3. 3일째가 되는 날, 잠들기 전에올리브유 한숟갈을 먹고 잔다.

장이 다시 움직이며 다음날 쾌변을 볼 수 있다.


 

 

 

마트에서 산 사과

 

 

마침 아오리사과 철이라서 두가지를 샀다.

한가지만 먹으면 빨리 질리는 타입이라서 그나마 덜 질리도록 하기 위해서!

 

 

하루 한끼 사과 한개

 

 

 

첫째날

오전에는 금식하고 오후부터 시작했다.

사과는 맛있다. 하지만 사과 밖에 못먹으니 몸이 힘도 없고 머리도 아팠다.

배고프고 계속 음식 생각에 미칠거 같았다.

너무 식욕 땡기고 힘들어서 모든 유혹을 이기기 위해 일찍 자는 방법을 택하였다.

그래서 10시에 취침했다.

 

#첫쨰날 식단

16:00-케일 사과즙1

(평소 매일 섭취하던 즙이라서 마셨다)

17:00-사과 1개

20:00-아오리 사과 1개

물 1.5L

 

 

 

둘째날

아침에 일어 날 때몸이 가벼웠다.(저절로 6시에 눈떠짐)

하지만 배고파...

낮에는 오늘 하루는 어떻게 버틸지 생각만해도 끔찍했다.

힘이 없어서 낮잠을 3시간 잤다. 뭐 아직까진 버틸만 했다.

사람이 사과랑 물만 마시고도 살아 있을 수 있구나 라는 걸 깨달았다.

김사랑이 촬영있을땐 사과 하나 먹는다던데 거짓말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이정도 배고픈을 감수해야 그 몸매를 유지할 수 있구나.......

저녁이 되었다. 딱히 배고픔을 느끼는건 아니었다.

근데 식욕이 겁나 땡겼다.... 유투브로 먹방만 두시간 정도 봤다.

처음엔 대리만족이었는데 나중엔 보는것도 괴로워서 집어던지고 잤다.

 

#둘째날 식단

06:00-케일사과즙1

07:00-사과1개

15:00-아오리사과1개

17:00-사과 1개

물 2L

 

 

이탈리아산 엑스트라벌진 올리브유

 

 

셋째날

오늘 드디어 마지막 날이다. 이 생각으로 버텼다.

생각보다 3일이라서 할만 했던것 같다.

힘들어서 잠을 많이 잤지만 잘때도 칼로리가 소모되니까!

오늘은 유투브보고 운동도 했다!

그리고 이제 저녁이 되어서 올리브유를 먹으려는데...

아 냄새부터 진짜 못먹겠다.

눈 질끈 감고 한숟갈 머금었는데 삼키기 까지 너무 힘들었다.

냄새가 아... 물을 폭풍흡입하고 호박즙까지 마셨다.

어디에서 2숟갈 먹어야한다고 읽어서 두번째 숟가락 도전했다가 헛구역질나서다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아주 사랑하는 3년째 재구매하고있는

이탈리아산 올리타리아 (OLITALIA)올리브유인데!!!!

뭐든지 요리와 함께 어울려질 때 아름다운 법....☆

 

그냥 한숟갈만 먹기로 했다.......

이렇게 까지 다이어트해야하나 싶다는 생각..............크흑흑긓흑흐규규

 

#셋째날 식단

07:00-케일사과즙1

08:40-사과 1개

15:00-아오이사과 1개

자기전 - 올리브유(OLITALIA 엑스트라벌진) 1숟가락

호박즙

물 3L (너무 배고파서 물을 많이 마셨다)

 

드디어 끝!!!!!!!!!!!!!!

아래 3일 사과 디톡스 느낌점 및 후기 갑니다!

 

<느낀점>

그래도 드디어 끝났다! 고생했다 진짜 ㅠㅠ

시작이 반이라는데 디톡스를 완수해서 너무 스스로 대견하고 뿌듯하다.

다이어트 시도를 하면서 이렇게 뭔가 해내보긴 처음이다.

첨엔 힘들었는데 점점 식욕도 줄어들고 참을만 했다.

이렇게 차근차근 다이어트를 해가자.

내일 부터 보식이 더 중요하니까 아직 안심하지 말고 더 열심히 하기!

 

<후기>

•3일만에 총 2키로 감량

•확실히 얼굴에 붓기가 많이 없어졌다. 딱 거울을 봐도 약간 얼굴 살이 빠졌다는걸 느낄 수 있는 정도였다.

•피부가 조금 맑아진 기분(그냥 기분인가...)

•몸이 가볍다. 먹은게 없어서 가볍겠지만 진짜 가볍다.

•본격 다이어트 시작 전, 독소 배출과 위 줄이기 식욕 줄이기로 아주 좋은 것 같다.

•3일 밖에 안되니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고싶다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가장 힘들었던건 올리브유 한숟갈 먹기다. 아직도 속이 메쓰껍다.

•보식 제대로 안하면 말짱 꽝이니 보식에 매우 신경 썼다. (과식x,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x, 부드러운 죽먹기 등)

 

우리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 합시다 :-)

*검증되지 않은 방법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인마다 체질, 건강 상태가 다르므로 디톡스와 다이어트는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