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하다

2020 총선 투표 장소, 나는 어디서 ? (제21대 국회의원선거)

by 쿰쿰 2020. 4. 12.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다가왔습니다.

전국민이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중이시죠?

만약 사전투표를 하셨다면

4월 15일 투표소에 사람이 밀집되는 것을 예방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특별히 사전투표 신청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2020 총선 투표소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알아 보겠습니다.

 

투표 일시 정보

사전투표일시 : 4월 10일 (금) ~ 4월 11일 (토) 매일 06시~18시

선거일투표 : 4월 15일 (수) 06시~18시

 

준비물

신분증

 

나는 어디서 투표를 할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내 투표소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링크 참고  : https://si.nec.go.kr/necsps/sps.SpsSrchVoterPolls.nec

 

 

나의 투표소 찾기

 

 

이렇게 나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눌러줍니다.

 

 

투표소 정보

 

 

그럼 바로 투표소 정보가 나옵니다!

위치를 확인 하기 위해 약도를 한번 볼까요?

 

 

투표소 약도

 

 

위치 까지 확인 하셨다면,

우리 모두 투표하러 가봅시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