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가다

서울근교 당일치기 캠핑(글램핑) - 사노리숲캠핑장 '몸만가면 되는 캠핑' 솔직 후기

by 쿰쿰 2022. 3. 14.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4시간동안의 당일 글램핑!

몸만 가면 되는 서울근교 캠핑장 "사노리숲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30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고, 도착하니 친절히 주차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INFORMATION

✔위치 :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459번길 181 (사노리숲캠핑장)
http://naver.me/FpmUiaDF

✔주차 : 한동당 1대만 주차가능

✔제공되는 것
 [외부 협력사에서 질 좋고 맛있는 고기와 기타 식음료 구매가능]

1️⃣이베리코베요타 400g
2️⃣잔슨빌 소세지 2개
3️⃣새송이버섯 2개
4️⃣블랙타이거새우 2마리
5️⃣반찬 5종
6️⃣햇반 2개
7️⃣생수 2개
8️⃣디저트 (음료 2잔 / 조각케인 1조각 or 머핀 2개 택1)
9️⃣불멍 (*기후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수 있음)
🔟라면(서비스인가 ? 저는 받았어요!)

추천 준비물
1️⃣삼각대
2️⃣폴라로이드 카메라
3️⃣블루투스 스피커
4️⃣담요
5️⃣비눗방울 (가지고 노는거 보니 너무 부럽더라구요..)

✔예약 회차
1) 10:00
2) 10:30
3) 14:30
4) 15:00 (제가 다녀온 시간!)
5) 19:00
6) 19:30

✔주의사항
1) A하우스가 만석일 경우 사각하우스 배정 (방 랜덤 배정)
2) 외부 식음료 반입 금지
3) 바닥 난방기능 없음 

 

[3월기준] 저는 낮과 밤을 다 즐기고 싶어서 3시 타임을 예약했어요!

도착햇더니 푸른 하늘과 맑은 공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제 곧 해가 길어지니 3시예약을 하면 밤을 못 보고 퇴실해야 할 것같아요.

여름엔 저녁 7시 예약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좀 늦게 갔더니 A하우스가 없어서 사각하우스에 배정받았어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근데 놀아보니 사각하우스는 넓어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ㅎㅎㅎ

6명정도가 와도 널널할 정도!!!

전자렌지도 있고, 휴대폰 충전기도 있었어요!

정말 좋은 추억을 남길 카메라만 잘 들고가면 되는 곳입니다~

이베리코 돼지고기가 질도 좋고 양도 충분해서 좋았어요!

육즙이 정말...ㅎㅎㅎ 고기가 만족스러우니 사실 다 만족스러워진 느낌 ?ㅎㅎ

반찬사진이 없는데, 반찬도 다 맛있었고 리필도 해주신답니다 ㅎㅎ

양이 모자라면 어떡하나 했는데, 라면까지 먹어주니 배가 아주 빵빵했습니다!

밥을 다 먹고, 상을 치우고 쓰레기를 반납하면 불멍 할 수 있는 장작을 줍니다!

다 순서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불이 생각보다 잘 안붙어서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했더니 바로 고체연료를 들고와주셔서 손쉽게 해결해주셨습니다!!

(친절하고 빠르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리뷰 이벤트를 해서 받은 아이템으로 오로라 불멍을 할 수 있었어요!

저게 정말 생각보다 더 꿀잼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장 재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ㅎㅎㅎ

추가로 마시멜로도 구매했습니다! 크게 한봉지 샀는데 3천원인가..?ㅎㅎㅎ 저렴저렴 

많아서 결국 다 먹지못했지만~ 넘 재밌었어요!

 

불멍하면서 마시기 위해 커피와 핫초코도 받아왔습니다. 

디저트 순삭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 

티라미수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특히 고기랑 라면을 먹은 후에 먹는 디저트라 그런지 달달함이 2배!

밤이 되어 불멍을 실컷 하다가 저희 방이 제일 꼭대기에 있어서 아래를 내려다 봤는데

감성넘치는 전경이 펼쳐져 있더라구요~ (우리가 좋아하는 인스타 갬성^^)

 

서울 근교인 구리에 위치해있어서 차로 30분밖에 안걸리고 음식도 챙겨갈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했어요.

사진 실컷 찍고, 밥먹고, 디저트먹고, 불멍까지하니 4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더라구요!

너무 넘치지도 않고, 너무 부족하지도 않지만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러기에 "우리 여기 또 오자!"라는 말을 하게 되는 이유인것 같아요.

 

여름에 또 놀러올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