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가다

함안 타이마사지 "힐링타임" 최고의 부모님 선물

by 쿰쿰 2021. 6. 7.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하다가

아까워서 절대 직접 사지 않을만한 것을 드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생각 난 것이 타이 마사지!

 

1회에 5만원이 넘는 돈이니 선뜻 가기가 쉽지 않으실게 분명했습니다.

하지만 일하시고 고단한 몸을 힐링 해주는건 마사지 만한게 없지 않을까요?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말산리 612-1

(삼성 디지털프라자 옆)

 

📌Check Point
✔함안 가야읍 중앙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근처)
✔30만원 충전시 +3만원 서비스(현금결제 필수)
  50만원 충전시 +6만원 서비스(현금결제 필수)
✔전산등록으로 편리하게 이용가능
✔족욕하면서 서비스 음료 제공
✔사장님이 미리 집중적으로 원하는 부위를 체크해서 태국인에게 전달

부모님이 사시는 집 근처로 알아보니 '힐링타임'이라는 타이마사지 전문점이 있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곳이라도 거리가 멀면 잘 안가게되고

가고 싶어도 가기 힘드니 가까운게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이태호한의원 맞은편, 삼성디지털프라자 옆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대~~~~~~~~박~~~~~~

입구에는 마치 태국에 온듯한 조형물들이 반겨주었습니다.

코끼리가 정말 인상적이었는데요,

진짜 태국보다 더 태국스러운 인테리어에 감탄했습니다.

힐링타임에 들어가게되면 태국 황실(?)에 들어 온 것처럼 금빛의 인테리어가 펼쳐집니다.

딱봐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아로마마사지를 하시는 분들은 미리 아로마오일 향을 시향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전업소"라는 점^^

안심하고 부모님께 마사지권을 선물해도 되겠다는 안심이 들었습니다.

금액은 위에 금액표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현금결제로 50만원치 상품권을 샀더니 추가로 6만원치를 더 주셨습니다!

30만원 + 3만원 = 총 33만원

50만원 + 6만원 = 총 56만원

이렇게 생각 해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상품권 실물을 굳이 들고다니지 않아도,

이름과 연락처를 등록 해두면, 전산으로 자동으로 적립해놓고 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올때마다 귀찮게 상품권 안들고가도되고, 분실 위험도 없고

거기다 알아서 차감해주시니 편리한 것 같아요.

 

우선 마사지 시작하기 전에 족욕을 하고, 발을 씻어줍니다.

그리고 족욕을 하는 동안 사장님께서 마사지를 어디를 집중적으로 하고 싶으신지 미리 조사를 해서

마사지 해주시는 분들에게 전달을 해주시더라구요!! 

직접 저희가 설명 할 필요도 없고 제가 원하는걸 미리 알고 오시니까 이게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족욕 하는동안 서비스로 음료도 주시는데,

마시고 싶은걸로 고르시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드디어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저는 엄마랑 같이 갔기 때문에 2인실에 들어가서 같이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관리를 잘해두셔서 깔끔하고

코로나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사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옷장도 안에 있어서 분실 걱정도 없어요 ㅎㅎ

어느 타이 마사지집을 가든 자주 사용하는 태국어 가이드가 있네요!

마사지 받는 곳에 하나씩 배치되어 있어서 더 편리 했던 것 같아요.

 

저는 현지인들을 만나면 그분들의 언어를 써주는게 친근감 있고 좋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을때도 진짜 태국인분들이 마사지를 해주시기 때문에

발음이 어렵더라도 태국어로 말씀드릴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를 맡아서 해주신 분은 정말 시원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힘이 좋으셔서 종아리가 개운했습니다 ㅎㅎㅎㅎ

넘넘 만족스러운 1시간 반이었습니다 ㅎㅎ

 

------------------------------------------------------------------------------------------

 

항상 고생이 많으신 부모님을 위해,

또는 커플 데이트로 힐링타임 한번 방문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저희 부모님이 이렇게 마사지를 좋아하시는지 몰랐는데

정말 너무 좋아하시고, 자주가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니십니다.

뿌듯 ^0^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