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사다

현대백화점 강릉 만석 닭강정 팝업 스토어, 뼈 보통맛으로 먹어봤어요.

by 쿰쿰 2020. 4. 27.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리뷰하는 디노입니다.

 

저는 사실 강원도에 놀러가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친구들이 만석 닭강정이 엄청 맛있다고 하는 이야기만 듣고 먹어보지는 못했지요.

그런데, 현대백화점 식품관 천호점에서 만석닭강정 팝업 스토어가 떳다는 소식을 듣고 제가 달려갔습니다.

사실 첫날은 조기품절로 사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그래서 다음날 눈뜨자마자 눈꼽만 떼고 사러 갔다왔지요. 

 

가격 정보
뼈 보통맛 : 17,000원
뼈 핫끈한맛 : 18,000원

순살 보통맛 : 18,000원
순살 핫끈한맛 : 19,000원

만석 닭강정은 뼈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만석 닭강정 뼈 보통맛으로 구매했습니다.

평소에도 순살보다 뼈를 선호하기에 신이 났습니다!

보기만해도 아주 침이 고이네요...

 

그리고 판매하시는 직원분께서 식혀서 먹으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만석 닭강정은 식은 상태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상당히 양도 많아서 엄청 묵직하고 무겁습니다!

기쁨의 무게, 맛의 무게라고 생각하며 집으로 열심히 들고갔어요 ㅎㅎ

 

가는길에 공원이 보여서 사진 한방 찍고 :-) 

이렇게 보니 패키지도 참 정성스럽네요.

안쪽을 열어보시면 닭강정이 눅눅해지지 않도록

뚜껑이 살짝 열려있도록 설계가 되어있는 구조입니다.

참 배려심이 좋으면서도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어요.

보시다시피 정말...양이 많습니다!!!! 

평소에 시켜먹던 치킨 한마리보다 양이 많게 느껴졌어요.

만석 닭강정의 푸짐한 양에 감동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미 닭강정은 식혀진 상태였기에 바로 시식해보았습니다.

저는 퍽퍽살 매니아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퍽퍽살이었어요.

그리고 만석 닭강정은 정말 양념이 맛있는 것 같아요.

보통맛이지만 고추가 들어가서 약간의 매콤함이 있는데, 딱 적당히 매콤달콤한 맛입니다.

그리고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좋아요.

 

제가 먹어본 닭강정 중에 가장 맛있는 닭강정입니다. 인정합니다 만석 닭강정 :-) !!

꼭 강릉에 놀러가서 다시 사먹어 보고 싶네요!

 

 

직접 사먹어보고 남긴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