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 경험해보기/먹다

함안 카페 "그린프로그 "

by 쿰쿰 2021. 5. 28.

요즘 창원에서 근교여행(?)으로 함안으로 많이 오는 추세인것 같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인

그린프로그를소개할게요.

📌Check Point
✔주소
: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묘사리 24-7번지 (쾌지나칭칭 옆, 함안IC 근처)
주차 : 완~전 가능 (주차장 완전 큼)
자리 : 카페내부, 야외, 별관 등 엄청 많음 (특히 야외가 쵝오)
아아 : 4.5천원 (아아 가격 중요하죠 ^^? )

 

사방이 논,밭인 이곳에 덩그러니 쾌지나칭칭이라는 고기집과 그린프로그라는 카페가 생겼었 던 날을 기억합니다.

"저런데다가 식당이랑 카페를 지으면 대체 누가가???????"

라는 퀘스쳔마크가 생긴지 얼마 안되서,

머쓱하게도 그야말로 핫플레이스가 되버렸지 뭡니까.

 

쾌지나칭칭 고기집은 주차장이 비는날이 거의 없는 대박집이 되었고

그린프로그 카페는 너도나도와서 인스타 감성 인증샷을 찍으러 오는 인싸들의 핫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그린프로그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찍어봤습니다.

미리 메뉴와 가격 확인해보시고 가서 주문해보세요 !

저는 개인적으로 실패확율이 낮은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를 좋아한답니다~

 

오늘은 날이 더워서 비엔나커피와 초코빙수를 시켰어요! 

초코빙수 위에는 아이스크림, 안에는 첵스초코과자가 들어있었고 카카오가 진한 초코맛이 났습니다!

비엔나커피는 위에 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넓은 잔디 밭 위에 제가 가장좋아하는 나무의자 위에 앉아서 커피와 빙수를 즐기고 왔습니다.

갈때마다 인증샷을 찍었었는데, 어느새 제 사진첩에 청개구리들이 많아졌네요!

찐 그린프로그 덕후 ㅇㅈ? ㅎㅎ

어느 계절에 와도 좋은 그린프로그 입니다 :-)

그리고 그린프로그의 명물(?) 자전거들입니다!

무료로 자전거를 탈 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카페 바로 옆에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길이 있기 때문에

시골길을 자전거를 타며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창원근교인 함안 그린프로그에 방문하셔서

커피도 마시고, 인스타감성 사진도 찍고,

주변 자연도 즐기고, 자전거도 타며 힐링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